엔트리파워볼 파워볼하는법 파워볼당첨번호 홈페이지 사다리

  • by

[뉴스엔 박수인 기자]

이천수 가족의 새 집이 최초 공개된다.동행복권파워볼

9월 13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47회는 ‘기억의 습작’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이천수 가족은 이사한 집에서 좌충우돌 하루를 맞이한다.

이날 이천수 가족은 최근 이사한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하루를 시작했다. 이번이 두 번째 슈퍼맨 도전인 이천수는 쌍둥이 태강, 주율이가 일어나자마자 솔선수범 나서서 이유식을 데우고, 밥도 차렸다고 한다. 지난 도전 말미 육아를 돕는 것이 아닌 같이 하겠다는 그의 다짐을 지켜가고 있는 것.

쌍둥이들은 새로운 집에서 자기 주도 이유식에 처음 도전하기도 했다고. 앙증맞은 손으로 숟가락을 쥔 아이들은 온 신경을 집중해 이유식을 먹었다고. 그러나 곧 주변 현장이 이유식으로 뒤덮이는 대환장 이유식 파티가 펼쳐졌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식사를 마친 쌍둥이를 위한 천수 아빠와 주은이 표 놀이 한마당이 펼쳐졌다고 한다. 뛰어난 육아 스킬로 천수 아빠를 도와주며 ‘구세주은’이라는 별명을 얻었던 주은이는 이날 역시 아이들에게 울 틈을 주지 않는 현란한 놀이 퍼레이드를 선사해 감탄을 자아냈다는 전언. 그중 주은이가 준비한 거울 놀이에 빠진 쌍둥이의 모습이 현장 모두를 심쿵하게 했다고 기대를 상승시킨다.

또한 걸음마용 보조 기구에 탄 태강이는 천수 아빠와 주은이도 놀랄 만한 걸음마 실력을 보여줬다고 한다. 아빠를 꼭 닮은 다리 힘을 자랑하며 질주하는 태강이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도 큰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13일 오후 9시 15분 방송.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박수인 기자]

‘살림남2’ 김일우가 도시 남자로 돌아왔다.

9월 12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제주살이를 마치고 돌아온 배우 김일우와 반려견 마리의 동반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동행복권파워볼

최근 김일우는 5주 간의 제주도 생활을 마치고 서울로 돌아왔다. 일상으로의 복귀한 그의 첫 공식 일정은 반려견 마리와 함께하는 잡지 화보 촬영.

화보 촬영을 앞둔 김일우는 제주에서 돌아오자 마자 단기간 내에 3kg을 감량하는가 하면, 각종 셀프 꽃단장 비법을 총동원했다.

워너비 ‘혼사남’ 김일우가 촬영 전 선보인 트랜디한 관리법은 과연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12일 오후 9시 15분 방송. (사진=KBS 2TV)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한정원 기자]

배우 박정수가 배우 정경호를 디스 했다.파워볼엔트리

9월 11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는 배우 정경호가 일일 식객으로 출연했다.

정경호는 허영만과 꽁치찌개 맛집을 찾았다. 이어 박정수와 정을영PD가 촬영장에 깜짝 등장했다. 박정수, 정을영PD는 허영만과 인사를 나눈 뒤 가게를 들어왔다. 박정수는 “우리 아들이 연기는 잘하는데 예능감이 없다. 그래서 예능을 안 한다. 말하다 보면 뚝 끊어지고 뚝이다. 그다음에 이어가질 못한다”며 웃었다.

한편 박정수 정을영 PD는 지난 2008년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했으며 동거 중이다.(사진=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캡처)

뉴스엔 한정원 jeongwon124@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최승혜 기자]

김구라가 부동산 투자에 실패했다고 밝혔다.

9월 11일 방송된 MBC ‘교양 있는 부동산 예능 – 돈벌래’에서는 김구라와 배우 이유리가 MC로 출연해 부동산에 관한 생활밀착형 정보를 공개했다.

이날 MC 김구라는 “국내 자산이 부동산 아니면 주식인데 부동산 보유 비중이 76%에 이른다. 부동산에 대해 속속들이 알아보려고 한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김경민 하버드 대학원을 졸업한 부동산학과 교수와 함께 했다. 김구라는 “부동산으로 돈 좀 벌었냐”고 물었고 김경민 교수는 “Yes and No”라며 “이익도 있지만 미실현 이익이다”라고 말했다.

김구라는 이유리에게 “자가예요, 전세예요?”라고 물었고 “자가다. 어렵게 마련했다. 송파에 집이 있다”고 말했다. 김구라는 “강남 3구니 든든하시겠다”며 부러워했다. 이어 “저는 집이 두 채인데 일산과 인천에 각각 2억5,000만원씩 떨어졌다”며 부동산 똥손임을 털어놨다.(사진= MBC ‘교양 있는 부동산 예능 – 돈벌래’ 캡처)

뉴스엔 최승혜 csh120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전형화 기자]

현빈이 12일 요르단에서 영화 '교섭' 촬영을 마치고 귀국했다./사진=임성균 기자
현빈이 12일 요르단에서 영화 ‘교섭’ 촬영을 마치고 귀국했다./사진=임성균 기자

배우 현빈이 요르단에서 영화 ‘교섭’ 촬영을 무사히 마치고 귀국했다.

현빈은 12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요르단에서 귀국했다. 현빈은 방역 지침에 따라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간다.

현빈은 당초 10일 귀국 예정이었으나 현지 사정으로 이날 도하를 거쳐 한국에 도착했다. 앞서 황정민은 2일, 강기영은 9일 한국에 도착해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현빈은 황정민 강기영 등과 지난 7월 13일 전세기로 요르단으로 출국해 현지에서 자가격리 기간을 보낸 뒤 ‘교섭’ 촬영에 돌입했다. ‘교섭’은 중동에서 발생한 한국인 납치 사건을 소재로 납치된 이들을 구조하는 내용을 담은 작품.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리틀 포레스트’를 연출한 임순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황정민이 외교관 재호 역을, 현빈이 국정원 요원 대식 역을 맡았다.

당초 ‘교섭’은 지난 3월말부터 요르단에서 촬영을 시작할 계획이었으나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요르단 정부가 한국인 입국을 금지하면서 현지 촬영이 불발됐다. 이에 ‘교섭’ 측은 한국에서 먼저 촬영을 시작하는 한편 요르단 정부와 논의 끝에 현지 촬영을 허가 받았다.

현빈은 자가격리를 마친 뒤 영화 ‘공조2’ 각색 시나리오를 검토한 뒤 최종 출연 결정을 할 계획이다. ‘공조2’ 출연을 확정하면 내년 초부터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